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조금 복잡하고 결제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은 명칭으로 혼용되거나 중복 되어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직접 대면하지 않고 전화나 카톡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이나 업체만 피하면 됩니다.

정리하자면, 정보이용료 현금화 진행 시에는 소액결제 현금화처럼 여러 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 없이, 소액결제 보다 훨씬 빠르게 결제가 더 잘 됩니다.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결제 대행사 한도, 결제 사이트 한도, 통신사 한도, 통신사 회선에 따라 개개인의 상황은 모두 틀리기 때문에 맞춤 방식으로 소액결제현금화 도와드리고 정보이용료현금화 있습니다. 티켓온라인 상담원의 응대에 정직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